오늘 장 초반에 지수가 크게 갭이 뜨면서 종목들이 날아갔네요.


하락하겠구나 싶으면 상승하고

상승하겠구나 싶으면 하락하는

지수라는 놈


지수가 위로 아래로 갈팡질팡 하고 있네요.

혹시나 하락파동을 그리게 된다면

그 파동의 길이가 길어질 것 같아 보입니다.

그럼 본격적인 조정 장세가 오게되겠죠.

쌍바닥을 확인한다던가 저점 상승을 그린다던가



오늘 진짜 빡치는 문제는

어제 해덕파워웨이 5% 정도였나 물려있다가

시간외에서 강보합에서 탈출했다고 매매일지 써놨는데요

오늘 시가 +9.22%, 고가 +16.72% 날아버렸네요.


비중을 많이 넣었던 종목이라서

저정도 날았으면 돈이........ 와 정말 눈물납니다 ㅠㅠ

역시 안될놈은 안되~



. . . . .



어제 종배 한 세 종목 모두 상승이 나와주었네요.

두 개는 수익실현 했고 하나는 홀딩합니다.


아이에스이커머스(홀딩종목)는 현재 2.54% 수익권인데

오늘 종가 형성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추가매수 예정입니다.

자리가 높으면 추매하지 않고 그냥 홀딩합니다.



. . . . .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평단가 : 18,050원(11/7) (매도가 : 18,700원, +3.27% 수익)


단기 저항대 돌파하면서 상승파동이 나와주었어요.

위로 다음 저항대까지 수익구간이 있기 때문에 매수했습니다.




19,000원 저항으로 보는데

오늘 살짝 못미친 자리에서 매도 때려맞고 밀리는 중이네요.

오늘 전일 종가대비 하락 마감하면 종가에 다시 매수 할 예정입니다.



현재시간 기준 오늘 최고가에 매도 때렸습니다.

운이 좋았네요.


19,000원 저항 보고있었는데 욕심 부리지 말고 좀 아래에 팔자 싶어서

18,700원 걸어놨는데 어떻게 딱! 거기까지 먹어주고 내려갔네요.


제 물량 드신 분 평생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 .


멀티캠퍼스



평단가 : 44,350원(11/7) (매도가 : 45,350원, +1.87% 수익)


멀티캠퍼스는 단기로 보기에는 아쉬운 종목이긴 한데

현재 시황이 좋지 않아서 짧게 수익실현 했습니다.


단기 저항은 전고점(47,550원 부근)으로 보입니다.

즉 그자리까지는 어렵지 않게 상승할 것으로 생각하는데

지수가 자꾸 발목을 잡으니 참 문제네요.



전일 종가에 잡아서 지수 밀릴때 털렸습니다.

지금은 잘 버텨주고 있네요.


이러다가 오늘 고점 찍으러 가는거 아닙니까?

오전에 오른 것 만큼 오후에 오르면 고점 가겠네요.


전 이미 팔고 없지만

제가 생각하고 있는 그림대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 . . . .


오늘은 철야근무덕에 컨디션 난조로 여기까지 하고 쉬러갑니다.


오늘도 역시 종가베팅을 할텐데요.

현재시각 관심있게 보고 있는 종목은 ?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얘는 긴가민가 하지만 배팅해보기로..)

엘앤에프

메리츠종금

모나리자

쎄노텍

대유

일양약품

대웅제약


오늘 장 마감까지 조건을 만족하는 상태로 유지해준다면

종가 매수합니다.


지금 상태에서 버텨줘야 할 종목들도 있고

밀려줘야 할 종목들도 있네요.


저 많은 종목들이 전부 조건을 만족한다면 전부 매수하려고요.

매매승률 테스트가 필요하거든요

98%의 확률로 +1.33% 이상 (즉 수수료+세금 제외 1% 수익)

수익이 나오는 자리를 찾고 있거든요.


계속해서 연구중이었는데 화요일 밤에 유레카를 외쳤거든요.

그래서 어제부터 그 자리만을 찾아다니면서 매매하려고요



. . . . .


오늘도 수익 많이 내시고 화이팅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