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협재해수욕장 북적이지 않는 오션뷰 힐링카페 추천 ★

제주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그 중에서도 으뜸 오션뷰인 카페 '헤밍웨이하우스'를 소개합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 약간 떨어져있긴 하지만 그만큼 한적하고 풍경이 좋아서 힐링이 되요.

제주여행을 비수기때 갔음에도 불구
협재에서 가장 유명한 '쉼표' 카페는 북적거려 자리가 없었어요.



사진을 다시 보니 하늘도 참 맑고 날씨가 좋았네요.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던 중에 'CAFE' 푯말을 발견해서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푯말이 마치 히치하이킹을 하는 느낌이라 잡혔어요. 참 심플하당



예쁘게 주차를 하고 작은 출입문으로 입장합니다.



카페보다는 미술전시관 같은 느낌을 받아요.
음악이나 분위기가 굉장히 차분하고 힐링받는 느낌이었어요.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했던 터라 보시다시피 정말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조용히 혼자만의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메뉴판은 확대해서 찍은거라 텍스트가 다 찌그러졌네요.
아메리카노 5,000원 / 라떼,카푸치노, 5,500원 / 마키아또,모카 6,000원

유명관광지에서 먹는 음료값으로는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이예요.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나가보면 예쁜 정원이 있어서 연인끼리 분위기 내기 참 좋아요.
당시에는 정원 인테리어?인지, 보수공사인지 하고 있어서 뷰를 좀 가리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바깥 정원에는 연인끼리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이블이
듬성듬성 있어서 타인의 소음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저기에도 한 커플이 누워 오붓하게 대화를 하고 있네요..(부럽)




저 멀리 보이는 비양도 뷰가 예술이네요.
저녁에 헤밍웨이하우스 테라스테이블에 앉아 야경을 즐기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정원이 아주 넓습니다.
여름에는 간이 테이블을 깔아 손님을 받아도 될만큼 무지 넓어요.
아기가 있는 가족여행객은 아기가 뛰어놀기도 너무 좋아보입니다.



바다가 눈 앞에 보이는 헤밍웨이하우스에 앉아 힐링하세요!



커피잔 샷은 역광이라 아쉽네요. 정말 아름답고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정원에서 인생샷도 가능할 카페인 것 같아요.
협재해수욕장 근처 카페를 찾는 분들은 '헤밍웨이하우스' 방문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