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서교망원점
베이컨체다치즈&피즈오븐스파게티 배달후기


전 치킨빠이면서 피자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많은 피자가게 중에서 피자알볼로를 특히나 좋아합니다.

건강을 앞세운 수제피자 전문점


" 배달의민족에서 피자알볼로 서교망원점 2,000원 할인중! "
언제까지 하는지는 몰라요.


사실 피자보다는..사이드메뉴인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먹고싶어서 피자를 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하;;


. . . . .


피자알볼로는 배달의민족에서 '베이컨체다치즈'로 주문했습니다.

축구경기가 시작되기 조금 전에 주문했더니
한시간이 좀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받아서 주문했는데
할인받으면 비행기쿠폰은 안주나봅니다.


. . . . .


베이컨들이 송송박혀있는 '베이컨체다치즈'피자 입니다.
도우가 상당히 두꺼워보이네요? 도우도 맛있어요~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정말 따끈한상태로 도착했습니다.
한조각 들었더니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정말 뜨거웠다는..

레귤러 사이즈 14,000원


. . . . .


먹으려고 한조각 뜯어보는데 정말 뜨거웠다는..
치즈도 베이컨도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 . . . .


와..박혀있는 베이컨보소 군침나옵니다.

가까이 찍어보니 기름이 많긴 하네요..^^;
자주 먹었다간 살 많이 찌겠습니다.


. . . . .


사이드메뉴지만 저에겐 메인인 '치즈오븐스파게티' 7,500원

난 혼자 다먹을건데 포크는 두개를 주셨네요


. . . . .


치즈가 듬뿍 덮혀 잘 구워졌습니다.

이거 먹으려고 피자를 주문했다(ㅠㅠ)
치즈오븐스파게티만 따로 주문안되나염?


. . . . .


치즈를 살짝 뒤집어봤습니다.
잘 익은 스파게티 면과 양파 등 재료들이 보이네요


. . . . .


캬 이것입니다.
한사발(?) 뚝딱 해치워버렸습니다.


. . . . .



이것은 피자알볼로의 자랑? 오이 수제피클인데
정말 새콤하게 맛있네요.

피자가 느끼할 때 입가심이 확실하게 되었습니다.


. . . . .


피자알볼로는 다 국내산표시가 들어가있네요.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는 기본으로 1개만 주시니까
더 필요하신분은 추가구입하셔야 합니다. (개당 100원)


동네에서 유일하게 꾸준히 시켜먹는 피자알볼로 서교망원 배달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