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어플 :: 영어말하기 무료 어플 추천 (Feat. 토크리시)



영어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해도해도 안된다는 분들께 무료로 할 수 있는 어플 하나 소개 해드릴께요 :D


아직은 모바일에서는 안드로이드만 서비스하고 있는데,

2011년도부터 PC버전 서비스를 지금까지 계속 해오고 있는 영어회화 프로그램입니다.


한때 홈쇼핑에서 자주 보이던 상품인데

당시 상당히 고가였던 토크리시가 모바일 어플을 출시 하면서 무료로 서비스하네요 (감사감사)


무료어플은 대부분 광고가 많이 붙던데

토크리시는 광고도 없고 무료라고 하기에 완전히 고퀄리티예요


토크리시란 ?

간단히 영어회화 트레이닝이 가능한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게임형식으로 재미있어서 꾸준히 하기 좋고요

미국 유학 중 발생할 수 있는 필수 상황 240개를 스토리텔링으로 스트콤 같이 재미있어요

영어 왕초보가 무작정 미국으로 떠나 친구와 연인도 사귀고 회사에 취직해서 프레젠테이션도 하면서 고급영어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누구나 뉴욕에는 로망이 있잖아요?

뉴욕에서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하는 아주 재미있는 게임형 학습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240개 중에 4단계 '편의점에서 물 사기'를 할 차례네요 :D

전체듣기는 실제 원어민이 녹음한 음성으로 발음을 들어볼 수 있어서 교정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기능이예요

연습하기는 전체문장을 내가 직접 다 이야기 해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책모양을 눌러보시면 키 패턴으로 여러가지 활용문장들을 볼 수 있어요

실제 외국인과 대화할 기회가 생긴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 전체듣기와 연습하기를 해보고, 시작하기를 해보겠습니다.



뉴욕의 아름다운 청년이 나한테 도와준다고 하네요 :D

스토리상 주인공인 저는 편의점에 물을 사러 왔지요 그것도 미네랄워터로요 



저 아르바이트생에게 워터가 있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자신있게 얘기했어요 "Do you have water ?"


이런식으로 각 상황속에서 상대방과 계속 이야기하면서 스토리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그러니 영어말하기가 너무 쉬워지죠 :D





열심히 발음했어요 그런데 제 점수는 늘 왜이러나요?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했어요; 사람들때문에 기죽어서 그랬나봐요

참, 영어라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오늘은 C등급이지만 언젠가 A등급까지 :D

저 오른쪽에 재생버튼을 누르면 'EBS 굿모닝팝스 이근철 선생님의 동영상 강좌까지 볼 수 있어요" 완전 Good.


저도 온갖 영어 다 해봤지만, 이런 프로그램은 없었어요 

상대방하고 대화하게 해주는 게 참 좋아요 


의지가 부족한 제가 이 어플로 영어회화를 정복해보고자 합니다!


혼자 공부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영어인강 고민하시는분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토크리시로 시작해보세요!

+ Recent posts